[먹튀 컨펌] 머스트 먹튀사이트 확정!




머스트 먹튀 제보 접수완료

도메인: 8899must.com


머스트 먹튀 피해제보내용

머스트 소액 먹튀 당했네요 스포츠 도 치고 실시간도 칩니다
사다리로 2만원 3만원 씩 먹어서 5만충전 30만원 만들었습니다.
당첨되고 환전 하려하니 원래 사다리 못치는 조건으로 가입했다나 ㅋㅋ
그전에 낙첨 될때는 아무말도 없다가 환전 하려니깐 그런말을하네요
일단 전화 를 달라 니깐 해외랑 국내랑 틀려서 국내 팀 이 연락을 준답니다.
벌써 3일 이 지났는데 톡보내도 무시하고 전화는 오지도않네요
양방배터 아닌 실벳배터 입니다.
조작픽 이런것도아니고요 왠만하면 안쓰시는게 좋겠네요
실벳 소액은 놀이터 유저아닙니까 ㅎㅎ
30만원 가지고 몇일동안 전화도 안주고 걍 아뒤는 승인대기중 ㅎㅎㅎ
계속 올릴꼐요
머스트 혹시나 쓰시는 분이나 찾으시는분 절대쓰지마세요
실벳 먹튀하는 싸이틉니다 고액배터들은…
ㅎㄷㄷ 돈 날리지 마시고 다른 좋은 놀이터 쓰세요^^
1주일 전내용입니다. 생각 날때마다 올려야겠네요




※ 해당 사이트 이용자분들은 추가 피해가 없도록 빠른시간내 보유금 환전하시기 바랍니다.
베터들의 안전한 베팅을 위한 실시간 정보공유로 먹튀사이트가 사라지는 그날까지 피해방지 예방을 위해 최선을다하겠습니다.

먹튀사이트 검증 및 먹튀검증 무료정보공유사이트 “먹튀 컨펌”
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먹튀 컨펌] 오즈벳먹튀 먹튀사이트 확정!

[먹튀 컨펌] 벳프라이드 먹튀사이트 확정!

[먹튀 컨펌] 스피드 먹튀 sp-2580.com 먹튀사이트 확정 !